부모님의 삶이 자서전으로 만들어 진다면 어떨까

내 캐시 : 0 캐시

총 결제 캐시 : 0 캐시

사용후 캐시 : 0 캐시

기사
문화
예술
교육
부모님의 삶이 자서전으로 만들어 진다면 어떨까
  • 입력2021-02-23 11:24:04


부모님 사진 자서전 플랫폼 ‘인생산책’은 론칭을 기념해 ‘부모님 자서전 제작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인생산책’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메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3월 1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인생산책 공식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서 사연을 댓글을 남기고 DM으로 사진을 보내면 지원이 완료되며, 메일로 사진과 사연을 보내 신청할 수도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2일이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인터뷰 과정을 거쳐 ‘150만원 상당의 자서전’을 무상으로 제작·제공한다. 


제작 과정은 영상으로 담아 함께 제공되며, 인생산책 홍보 영상으로도 활용된다.‘인생산책’은 부모님께 효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부모님의 추억 사진들을 자서전으로 기록해주는 개인 맞춤형 자서전 제작 서비스다.글 쓰는 데 어려움을 지니고 있는 사람도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 자서전이 제작된다. 신


청만으로 구성, 편집, 디자인을 거쳐 풀 컬러 하드커버 양장본으로 제작되는 경제성과 편리성을 지닌다.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기록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다.



인생산책 김용환 대표는 “시니어들이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니즈에서 시작된 인생산책이 많은 사람의 인생을 기록해나가길 바란다”며 “부모 사진 자서전이 새로운 효도 선물로 활용되며, 대화를 통해 자식도 알지 못했던 부모님의 인생 이야기를 기록하는 장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책 전문 뉴스, 북뉴스    event@tipnews.kr



자서전
- 자신의 생애를 기술한 것
- 저자-화자-주인공이 같으며, 변화와 지속성 같은 시간적 연쇄로 이루어진 삶을 소재로 하는 삶에 대한 이야기
- 분량과 기준, 방식에도 기준이 없음
< 작성자 : 전수연 >
관련 분야 기사




보도자료 기사제보 안내 투고 안내 SNS/블로그 시민기자단 객원기자단